[지금 식박은?] 한성중학교에서 단체관람 왔어요!

2026-05-08

73cb6e0d930c3.png

135e9bd21b33d.png

701d916696551.png

969faae6c90d9.png

f0965fa7f7122.png

지난 5월 7일 이른 아침, 한성중학교 학생들이 박물관의 문을 두드렸습니다.

학생들은 연구원의 설명에 귀 기울이며 전시를 관람했습니다.

해설이 끝난 뒤에는 활동지를 채우며 전시 내용을 다시 살펴보고, 친구들과 의견을 나누는 시간도 이어졌습니다.


"다양한 사실을 알 수 있어서 흥미로웠다"

"자료가 많아서 이해가 잘 되어서 좋았다"

"설명이 좋았고, 해설 중간마다 쉬며 들을 수 있어 좋았고 체험과 초본이 있어서 좋았다"


식민지역사박물관은 더 많은 청소년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!